2024년 9월 3일 화요일

로또 사이트처럼 보이는 도박사이트

로또369 (lott369.com) 



로또 광고인줄 알고 받았는데

사이트를 보니 도박사이트네요


전화 >> 1대1카톡 으로 넘어가면서 계속 가스라이팅을 합니다.

자기가 하라는대로 따라와야 돈을 딸수 있다고 하면서 카톡으로 계속 메세지를 합니다.







5만원이 채워지면 얘들이 뭐라고 할지 알아보기위해
현재는 낚이는 척을 하고 있습니다.

인증번호를 불러달라고하네요
와.... 이거 참 수상하네요








1원 인증메세지 보낸곳이 moa mall shop이란 곳이네요
왜 이런곳을 통해서 1원보내기를 한건지 의문이네



제가 인증번호 알려주길 주저하니 돈을 먼저 보내주면 인증번호 알려줄수 있다고 딜을 하네요
알겠다고 했더니 돈을 보내줍니다.


그렇게 돈을 먹는데 성공했습니다.


▼인증번호를 왜 함부로 알려주면 안되는지에 대한 참고 뉴스입니다.




1원 인증을 보낸 이유를 드디어 알게됬네요
1원인증을 하면서 생기는 가상계좌는 내 명의인데
그계좌를 얘들과 공유하는 시스템이라고 이해하면 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