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8월 26일 월요일

한빗코 거래소 사기

★글 도움되신 분들 댓글 부탁합니다. (유익한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24/8/26

갑자기 문자가 날아왔습니다.

한빗코 라는 거래소에서 제 코인이 있다는 문자네요

일단 전 한빗코라는 곳을 처음들어봤으며

고로 가입조차 한적이 없습니다.

얘들이 어떻게 사기치기위해 이런 문자를 보내는지 궁금해져서 갖고놀아보기로 했습니다.

 







=========================================================
카톡 채널이 있네요
한번 들어가 봤습니다.





가입한적도 없는 거래소에 무려 63.5 ETH 이 있다네요
약 2억2천900만원
재미있는 녀석들이네요
뭐라도 떠드는지 이어서 들어보죠


갑자기 신분확인 한답시고
이름, 생년월일을 물어보면서 은근 무게를 잡네요
이때 정보를 가짜로 불러줬을때  통과가 된다면 얘들은 가짜라는 증거죠



정보가 확인됬다네요 ㅋ
가입일자가 2017년도라네요.  나름 그럴듯한 설정
8.28 시점을 만료일로 정해서 이틀밖에 안남았다고 엄청 쪼고 있습니다.
벌써부터 심리전을 하고 있는 녀석들이네요


여기 맞장구 쳐주면서 아직 다행이네요 ㅠ 하면서 가슴을 쓸어내리는척을 한번 해줬습니다.
계정 복구 코드라고 나름 그럴듯한 시스템을 만들었네요 ㅋㅋㅋ
여튼
사이트 회원가입을 하니 관계자 승인을 기다리라고 합니다.
기다리게끔해서 매달리게끔 하는 심리전의 기본공식을 적용하고 있네요


갑자기 뜬금없이 라인으로 이동하라고 합니다.
와리가리하면서 정신줄을 빼놓네요


=======================================================

지금부터는 개인방에서의 가스라이팅
단체방에서의 가스라이팅이 동시에 일어납니다.









여기가 중요포인트 입니다.
단체방에서 바람잡이들이 입금하는 모습을 보였는데도 제가 거기 휩쓸려서 낚이질 않으니
강퇴를 시켜버립니다.
계좌번호를 알려주는데
입금해줄땐 토스, 카뱅을 쓰지 말라고 하네요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토스, 카뱅에선 사기꾼 계좌인지 바로 뜨기 때문이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