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1월 16일 목요일

코인거래소 사기방법 (bit-stockpro)(리딩업체,)

 010-7529-4164

QRCode // 111111


리딩방 뜻은 Leading+방(=room) 에서 온 단어로

리드하다 = 상상할 주식정보로 이끌어준다는 뜻에서 온 단어입니다.

리딩방 사기가 

1차로는 자신들이 미리 산 주식에 매수세가 몰리게끔 유도하고

2차로는 가짜로 만든 코인사이트에서 코인을 저렴하게 준다는 말로 입금을 유도합니다.

(코인도 저렴하게 주고, 여기 사이트에서 코인수량을 더 늘릴 수 있다는 말로 현혹하죠)

(뭐가 되던지 전부 뻥이라는걸 인지해야 합니다.)


▼아래 사이트로 회원가입해보시면서 어떻게 돌아가는지 둘러보시면 미리 예방하실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 댓글 남겨주세요)

▼아래 사이트를 접하신 분들도 댓글 남겨주세요



https://bit-stockpro.com/SignUp.aspx


사기인지 알아보는 가장 첫번째 방법은 URL끝에 aspx로 끝나는지를 확인하면 된다.
이는 서버에서 생성된 웹페이지를 의미하며
우리가 보통 알고있는 .com  .co.kr  .net 등등과는 완전 다른형태라고 이해하면된다.




가입할때 아이디분실시 자산손실의 위험이 있으니 주의바란다고 되어있는데
그냥 뭔가 있어보이려고 가오잡는거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뭐랄까...... 공식적인 코인거래소라고 무게잡는거죠


추천인 란에는 얘들이 따로 부여하는 이름을 입력해야합니다.
보안때문이라고하는데
나쁜짓 하고다니니 누가 테러하러올까봐 만들어놓은 안전장치죠



3D로 보이는 건물들로 사이트를 디자인해서 뭔가 글로벌한 곳처럼 보이도록 만이 애쓴 모습입니다.


코인시세들이 실시간으로 바뀌지도 않을뿐더러
현재 시세와 많이 동떨어져있네요
그냥 고정되있는 값이라는 뜻입니다.


레버리지를 엄청 강조합니다.
이유인즉슨, 레버리지로 투자하게끔해서 그래프를 멋대로 조정하고 청산되게끔하기위한 작전이죠.
청산되면 원칙적으로 거래소가 돈을 먹을수 있는데
적당히 희망고문하면서 몇번 따게하다가 곧 청산시킵니다.
그래프 자체도 자기들 멋대로 쥐락펴락 할수  있죠
결론은 이 사이트 자체가 구라입니다.

사이트 하단에
파트너사 바이낸스, 업비트가 보입니다. (클릭하면 넘어가게끔 링크는 잘 걸었네요 ㅋ)
회사소개를 누르면 뜨는 정보가 없습니다.
유령회사니까 쓸것도 없죠
설령 있더라고 전화번호, 위치 모두 구라입니다.



얘들이 처음에 전화로 접근해 옵니다. (랜덤일수도 있고, 리딩방DB 받아서 왔을수도 있고요)
무튼
전화통화후 자연스럽게 카카오톡 1대1 채팅을 겁니다.
고배율 수익을 위해선 레버리지가 필수라고 바람을 넣습니다.





거래소인데 지갑주소가 없습니다.
원래 회원가입하면 코인별로 지갑주소 생성되는건 기본중에 기본입니다.
예상했다시피
거래소에서 생성해주는 계좌로 원화를 입금해주면
거래소에서 USDT로 변환해준다고합니다.
그 USDT는 그냥 사이트에서만 존재하는 허상이죠.
입금하는 순간 븅신되는겁니다.



입금계좌 생성이 되길래 확인해보니
계좌주 이름이 제껄로 설정되있습니다.
전용계좌라고해서 회사명이나 대표이름이라도 있을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더군요
대포통장 이용해서 돈세탁을 몇차례 거칠겁니다. (뭐 안거치고 깡으로 밀고갈수도 있고요)
가상계좌까지 쓰고 나름 준비 철저히 했군요
요즘 사기도 대가리 많이 써야하나 봅니다 ㅋㅋㅋ






채팅 마지막 부분에 슬슬 바람을 넣습니다.
20%이상 꾸준한 수익을 내주겠다고하네요
현금을 받고 코인을 줬는데 레버리지고 20%씩 꾸준히 5번이면 100%가 됩니다.
그렇게 퍼주다보면 거래소는 거지가 됩니다.
과연 그걸 꾸준히 퍼줄까요 ?? ㅋㅋ

단돈 5만원이라도 좋으니......5만원만이라도 일단 속아달라는 애절한 메세지 같네요
사람 심리가 5만원을 잃으면 아까워서라도 더 레버리지에 매달리게되는게 있죠
만원 혹은 그 이하면 똥밟았다는 생각으로 떨어져나갈까봐
5만원으로 살살 꼬시는것 같습니다 ㅋ

1.국내 거래소는 정부규제로 인해 레버리지는 전부 허가해주지 않습니다.
2.해외 거래소 어디도 레버리지 타이밍을 잡아주지 않습니다.(이거 잡아주면 거래고 거지됨)
3.고로 결론은 뭐다 ??? 이 거래소는 븅신이거나 or 사기꾼이거나

채팅 중간중간 첨부된 영상입니다. ▼
지금 막 찍은영상이라고 표시하면서 자기도 이렇게 벌었다고 강조하네요
어차피 저 수치는 전부 허상입니다.


영상 오른쪽에 시계가 떠있길래 뭔가하고 검색해보니 "네이버시계" 라고 따로 있네요
굳이 시계까지 띄우며 반디캠으로 찍는 이유가 뭘까요
우리는 절대 구라가 아니다 라고 강조하니 오히려 더 구라같네요
무튼 꾸준한 20%레버리지는 존재할수 없습니다. ㅋㅋㅋ


그럴듯하게 잘 꾸며놓았네요



타거래소 이용할경우 입금한 금액의 30%를 수수료로 가져간다고하네요 ㅋ
뭔 근거로 가져가는지 어이가 없을 따름입니다.

의심하는것 자체를 극도로 예민하게 생각하네요
이건 의심이 아니라 확신이죠


협박한적은 없는데 협박으로 들렸나봅니다.
보통 협박을 밥먹듯이 하는사람들이 제발저리곤 하더군요
^^ 이모티콘을 쓰는것보니 확실히 MZ세대에서 멀리 벗어나있는 사람이지않을까 짐작해봅니다.
스트레스 받는 상황이오니 점점 단어가 저렴해지면서 반말로하네요.~
돈뜯을만한 방법이 도저히 안나오니 차단한다고 선언해버리네요
어차피 회사정보도 안알려줬고
휴대폰도 대포폰이니
차단도 밥먹듯이 하겠죠 ㅋㅋ




시상식......지나가는 개가 웃겠군요


이름 중간중간 ***로 가려둬서 뭔가 그럴듯하게 꾸며뒀네요
개인정보 보호차원이라 가려뒀다는 쌉소리를 하겠죠 ㅋ
어차피 가명입니다.
수익금(USDT)라고 써놓고 단위는 %라고 되있네요
급하게 구라치느라 정신이 없나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