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1월 23일 목요일

Plus bit (플러스비트) .... 사기거래소로 의심됨

 

010-8097-5906


업비트 직원이라고 하면서 전화가 왔다
우수고객들 몇명을 추려서....어쩌구......원래 100만원 받고하는데......어쩌구.....
무튼 절호의 기회니 서두르란 뜻이다.


레퍼럴코드 타고가서 가입하고 거래해줘야
거래할때마다 일정 퍼센트를 챙겨가나보다
레퍼럴이 다 그렇죠 ~


한가지 이상한점은
해외사이트인데
왜 가입할때 은행계좌를 입력해야하는지 의문입니다.
누가봐도 국내거래소인 느낌이 다분하죠

그리고
거래되는 코인이 BTC, ETH, XRP, TRX, DOGE, GALA 라고 말하는데
가입전에는 뭔 코인들이 있는지 보이지가 않네요
굳이 이걸 가릴필요가 있을까요.....




가입후 관리자 승인을 기다려야한다고 팝업창이 뜨는데
아까 전화한 사람이 말하길
가입하고 나서 전화한통 달라고한게 문득 생각나네요
거래소는 해외인데 한국인이 승인을 누르는 상황이 웃기긴하네요


승인이 완료되고나니 이제 코인들이 보이네요
아참
국내 거래소는 선물투자가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업비트, 빗썸 전부 선물거래가 안되죠
여긴 대놓고 선물 가능하다고 써있네요


거래소에 그 흔한 지갑주소가 안보이네요 ㅋ
입출금 버튼이 있어서 뭔가 하고 눌러봤습니다.

메세지가 뭐가 왔네요
계좌변경을 안내드린다고하는데
그래서 계좌번호가 뭔지는 안써있네요
이걸 몰래 알려줘야하나 봅니다.
zxcvz
a~7~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