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4월 14일 수요일

머지플러스 사태 (=머지포인트) (듣보잡 혜자 서비스가 등장했을때 대처법)











머지플러스가 성실하게 환불대응 해줬다는데 증언하는것에 동의를 해줘야 환불처리 해준다고 하는데
선 환불 후 동의서 작성이 순서가 맞지 않나 ??
동의서 작성했다고 여기저기 떠벌리고 다니는 사람들이 머지플러스에서 심어놓은 사람들이 아닐까 심히 의심되긴하다




일단 이슈화 시키고 자본금이 마이너스가 되는 상황에는 또다른 연간회원권을 발행해서 돌려막기 하는 방식이다 한다.
쿠팡도 이런 방식으로 덩치카 커진 케이스이다.
이게 잘되면 좋긴한데
확률상 잘되기 보단 폭탄돌리기가 될 가능성이 더 크다는게 문제이다.
1년전인 2020년에 별다른 공지없이 GS25에서의 사용을 막아버렸을때부터 조짐이 있었는데
용케 2021년까지 버틴걸 보면, 영업을 잘했다기보단 쉬쉬하는 스킬이 대단해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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